신간도서

HOME > 라온의 책 > 신간도서

신간도서

노래하고 막노동하던 최 사장, 어떻게 2년 만에 억대 매출 공인중개사가 됐을까?

18-12-13 14:18

페이지 정보

작성일18.12.13 14:18

본문

노래하고 막노동하던 최 사장, 어떻게 2년 만에 억대 매출 공인중개사가 됐을까?

월 1,000만 원 버는 부동산 에이전트의 실전 노하우

  • 출간일2018년 12월 14일
  • 저 자최병욱
  • ISBN9791189089535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 합격 비결부터 중개 사무실 입지 선정, 마케팅 요령, 공동 중개, 토지 중개까지 부동산 중개 노하우 전격 공개!

 

공인중개사 사무실 10만, 공인중개사 35만 시대다. 근 10년간 부동산 투자 열풍이 불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열풍은 식을 기미가 안 보인다. 공인중개사는 더 이상 50~60대 은퇴 후 직업이 아니다. 20~40대의 스마트한 세대도 빠르게 유입되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하고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개업하려는 사람은 많다. 그러나 개업하는 만큼 문을 닫는 곳도 많다. 수많은 경쟁자 속에서 초보 공인중개사가 살아남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 책에서 그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1장에서는 공인중개업의 현실과 전망을 다루었고, 2장에서는 월 1,000만 원을 버는 공인중개사가 되기까지의 인생 스토리를 담았다. 3장에서는 초보 공인중개사 시절의 경험담과 함께 초보가 저지르기 쉬운 실수를 다루었고, 4장에서는 공인중개사가 하는 일을 정리했다. 5장은 현장에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마케팅 노하우를 상세하게 적었다. 6장은 모든 성공의 기초가 되는 자기계발과 혁신에 대해 언급했고, 7장은 공인중개사무사가 되기 전에 알아야 할 정보와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개업하기 전에 알아야 할 정보를 정리했다.

 

변변한 직업 없이 3D업종을 전전하던 최 사장은

2년 만에 억대 매출 부동산 사무실 대표가 되었다

 

교회 오빠로 청소년기를 보낸 저자의 대학시절 꿈은 선교사였다. 성가대를 하면서 음악에 빠지게 되었다. 노래하고 기타치며 자유롭게 지금만 살고 싶었던 저자는 대학을 중퇴하고 무작정 서울로 올라갔다. 낮에는 막노동하고 밤에는 노래하며 하루 벌어 하루 사는 인생을 살았다. 신용카드 대란으로 신용불량자가 되어 수년간 가족과 떨어져 객지살이를 하면서도 언젠가 음악을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 그러다가 자신 때문에 힘들어하는 가족을 직면하고 냉정한 현실을 깨닫는다. 작은 사업도 해보고 직장에도 들어갔으며 닥치는 대로 일했다. 그러다 지인 추천으로 아파트 분양권을 매매하며 목돈을 벌었고 ‘부동산’에 눈뜨게 되었다. 아내의 권유로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부를 시작해서 9개월 만에 자격증을 취득했고 세종시에 공인중개사 사무실을 개업했다. 초보 공인중개사로서는 성공적으로 개업 2년 만에 억대 매출을 달성했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저자 소개 - 최병욱

 

세종시 소재 ‘코끼리부동산’ 대표이다. 젊은 시절의 방황, 사업 실패로 3D업종을 전전하다가 아내의 권유로 공인중개사가 되기로 결심하고 9개월 만에 동차 합격으로 자격증을 따고 개업 2년 만에 억대 매출을 달성했다. 초보 공인중개사가 짧은 시간에 억대 매출을 달성할 수 있었던 비결을 나누고 싶어서 이 책을 집필하게 되었다.

‘자신과 주변 사람이 모두 행복해지는 것이 진정한 성공’이라는 생각으로 하루하루를 충실히 보내고 있다. 최근 코끼리부동산 부설기관으로 ‘성장 플랫폼 카이로스’를 열고 독서, 음악, 재테크교육을 공유하고 있다.

 

블로그  https://blog.naver.com/selfmadehappy

인스타그램 @selfmadehappy 

개업 3년 안에 연수익 1억 달성! 

초보 공인중개사 맞춤형 영업 노하우

 

저자는 개업 2년 만에 억대 매출을 달성하고 보니 우왕좌왕하며 보낸 처음 1년이 너무 아까웠다고 한다. 그리고 초보 공인중개사를 위한 책이 있으면 그 시간을 헛되이 보내지 않았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이 책을 썼다고 한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공부를 하듯이 수익을 내는 사무실을 운영하려면 공부가 필요하다. 기본적인 컴퓨터 기술부터 상담 기술, 영업 및 마케팅 기술 등 업무 면에서나 건강, 습관, 시간관리 등 생활 면에서나 연구가 필요하다. 공인중개사라는 직업으로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는 저자의 노하우가 담긴 책이다. 예비 공인중개사, 초보 공인중개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 


naver-site-verification: naver08f44471cdca312a2c1cf6efb05ed6de.html